맛집

강남역 단체 술자리 디엠룸파티

센스욱이 2022. 11. 29. 00:00
728x90
반응형

지난 주에는 친구의 승진을 축하하기 위해

강남역 술집을 찾아봤는데요.

오붓한 룸에서 좋은 사운드의 노래와 함께

퀄리티높은 술안주까지 신나게 놀았던 곳이라 소개해볼게요.

1. 디엠룸술집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58 6층

전화번호: 0507-1318-0182

영업시간: 24시간영업

메뉴: 숯불불닭28,900원 후라이드치킨 28,900원

 

1차로 찾은 디엠룸술집은

신논현역에서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해요.

벌써부터 핫한 분위기가 나는 터라

설렘도 가득이었는데요.

6층에 자리하고있어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쭉 올라가봤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화려한 느낌이 반겨줘

분위기부터 취향저격이었어요.

게다가 지하에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차를 가져오셔도 안심이에요.

바로 아래층에 있는 큐브뮤직타운(CM)도

같은곳에서 운영하더라고요.

그렇게 마주한 매장은

길게 쭉 뻗은 복도형식이었어요.

빈티지함이 느껴지면서 방음도

꽤나 잘 됐던 터라 모임장소로도 최고였죠.

안내받은 룸으로 들어가니

비즈가 잔뜩 박힌 테이블이 반겨줬는데요.

룸비가 따로없고 3시간이용 가능한점이

강남역 술집의 메리트였어요.

손을 씻기 위해 화장실로 향해봤는데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있더라고요.

조명까지 환했던 터라 셀카찍기에도 안성맞춤이었답니다.

주문은 룸안에서 태블릿으로

오더를 넣을 수 있더라구요.

빠르게 서브된 숯불불닭은

쫀득하면서도 매콤함이 소주랑 찰떡이었어요.

게다가 갓 튀겨나온 후라이드 치킨 역시

겉바속촉의 정석이었답니다.

안주 가격까지 저렴한데다

맛도 성공적이라 생각보다 술도 더 잘 들어갔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2차까지 가게되었는데요.

아래층에는 다른 분위기의 강남역 술집이 있어

옳다구나하고 찾아갔어요.

2차로 선택한 큐브뮤직타운(CM) 역시

웨이팅이 있을만큼 인기있더라고요.

다행히 대기공간이 있어 편하게 대기할 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강남 술집의

안내사항도 꼼꼼하게 확인해봤어요.

여기는 3시간 이용 시 3만원에 파티룸과

단체모임 할수있는 방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다행히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했는데 첫번째 보여주신 곳이에요.

굉장히 넓은 자리라

회식공간으로도 탁월하다 싶었답니다.

게다가 이렇게 소품까지

모두 세팅되어 있던게 대박이었어요.

따로 파티룸을 빌리기에는 가격대가 부담스러운데

이곳은 시간대 가성비가 좋았답니다.

제가 예약한 곳으로 친절하게

안내를 받아서 들어왔어요.

들어서자마자 친구들과 노래 한곡씩 뽑았는데

너무 재밌더라고요.

한껏 신난 기분으로

주문을 바로 해주었는데요.

강남역 술집의 안주종류가 다양해서

고르기에도 막힘이 없었네요.

오더와 동시에 먼저

빠르게 술부터 세팅을 해주셨어요.

텐션을 올려줄 탄산의 생맥주도

준비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죠.

약간의 기다림이 있고나니

음식까지 모두 도착했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퀄리티도 좋고

푸짐해서 여러가지 많이 시켯답니다.

게다가 기본안주를 여섯가지나

세팅해주시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엄청난 가성비에 놀랐고 짠도 해주면서

본격적으로 안주탐방에 나서봤는데요.

오동통한 새우가 시선을 끌었던

쉬림프 로제파스타는 호텔급의 맛을 보여줬어요.

꾸덕했던 소스는 토마토와

크림 비율까지 끝내주더라고요.

탄력감좋던 면발은 물론

이를 튕겨내는 듯한 새우까지 포인트였어요.

요리전공인 친구도 인정할정도니

술먹는것도 잊게 만든 강남역 술집이었답니다.

게다가 맥주안주로 최고였던

감자튀김도 바삭함이 최고였어요.

갓 튀겨나와 따끈함이 있으니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았죠.

한편 신선도를 잘 보여줬던

계절과일도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플레이팅부터 눈을 즐겁게 했는데

메론부터 키위까지 프레시함이 탁월했네요.

이후에는 처음 주신 기본안주6가지 중에

가벼운 디저트로 골라봤는데요.

진한 초콜렛 풍미를 가진 케이크는

입안에서 녹아 감탄사가 절로 나왔죠.

마지막으로 입가심은 파인샤베트로

상큼하게 마무리지었답니다.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던

강남역 술집이라 다음에도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