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라맛집 시골한우시골돼지와 고고씽

센스욱이 2022. 11. 16. 07:07
728x90
반응형

최근에는 친구들과 함께

청라 맛집에서 고기를 먹고 왔어요.

칼집이 들어간 꽃고기와 함께 구수한

차돌국밥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시골한우시골돼지 청라점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06번길 7-19

전화번호 :0507-1407-9228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연중무휴

저희가 갔던 시골한우시골돼지청라점은

스파렉스 바로 뒷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에 빨간색과 하얀색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쉽게 눈에 들어온답니다.

주차는 최대 4시간까지 건물 지하에

지원을 해준다고 하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픈을 하고,

오랜시간 전통을 유지하는 집이라

주변에서는 인생맛집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해요.

실내는 포차스럽게 꾸며져 있고

곳곳에 보이는 사인들과 사진들이

눈에 들어와요. 편하게 술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라 더할 나위 없었답니다.

청라 맛집의 메뉴판을 살펴보니

제주산 돼지고기 말고도 한우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한판 구성으로 먹으면 금액도 괜찮아서

저희는 꽃고기로 요청을 드려보았어요.

테이블에 반찬들을

하나둘 가져다 주기 시작했는데,

파채는 먹기 좋은 크기로 얇게 썰려

양념소스에 버무려져 나와요.

외에도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가 상당히 다양했어요.

매운된장부터 멜젓, 생와사비 등등

고기랑 잘 어울리는 것들로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이어서 꽃고기가 등장을 해주었는데

진짜 비주얼부터 남달라요.

육질이 한눈에 보아도 좋아 보이고,

같이 구워먹을 수있는 감자도 올려져 있었어요.

직원분이 처음에 직접 올려주시면서

그릴링을 해주신답니다.

치익하는 소리와 함께 연기가 올라오는데

오감을 모두 자극하더라구요.

노릇하게 익으면 진짜 꽃처럼

고기들이 펼쳐지는데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확실히

흑돼지라서 그런지 퀄리티가 훌륭해요.

그냥 소금에 찍어서 먹으면 짭쪼름하니

본연의 고소함을 즐길 수 있고,

매운 된장소스는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콤함이 느끼함을 잘 잡아주네요.

케일찌에다 파절이랑 젓갈을 올려서

쌈을 싸서 먹으면 말이 필요 없어요.

새콤달콤한 감칠맛까지 더해지니 끝내주더라구요.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는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국물이 칼칼하니 확실히 손맛이 일품이네요.

치즈계란찜은 방금 조리되어 나와

보글보글 끓고 있었어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떠서 먹으면

고소함이 배로 느껴진답니다.

sns이벤트에 참여하면

차돌국밥을 서비스로 주시는데요. 양도 푸짐하게

잘 나오고 구수하니 후식으로도 괜찮았어요.

기본 음식들과 고기의 퀄리티가

만족했던 청라 맛집이라 자주 오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